1. 국내 최초 비디오커머스로, 브랜딩과 시장개척에 대한 고객인지도 향상.
2. 독자적인 유통망 구축,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 진행, 영상콘텐츠를 통한 커머스 진행.
3. 트랜드를 앞선 다른 가능성을 보았기 때문에.
4. 시리즈A투자(45억) 유지 이후 현재, 시리즈B를 유치하고 있으며 100억을 목표로 하고 있음.
5. 회사의 조직은 각 분야별 전문가를 기반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계속 채용 중임.
2015년 처음 런칭 이후, 2년이 채 안된 현재 성장률은 10배에 달함.
타겟유저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 확장과 자사PB상품 개발, 해외사업 진출 등 예정.
싱가포르 Qoo10과의 현지 판매 진행중, LAZADA, elevena 등과 함께 동남아 지역 역직구 협의중.
태글(Taggle) 기업 정보 (0) | 2020.03.24 |
---|---|
리니어허브(Linearhub) 기업 정보 (0) | 2020.03.24 |
이스트몹 기업 정보 (0) | 2020.03.23 |
에벤에셀케이 기업 정보 (0) | 2020.03.23 |
스위트스팟 기업 정보 (0) | 2020.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