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회사 노크 채용 정보: 패션, 화장품, 맛집.. 모든 분야에 광고 사이니지 이미지&영상 콘텐츠 자신 있는 인재!!

채용 정보

by 더팀스 2020. 3. 21. 15:01

본문

패션, 화장품, 맛집.. 모든 분야에 광고 사이니지 이미지&영상 콘텐츠 자신 있는 인재!!

어디든 갈 수 있으나 꼭 우리와 함께 하고 싶은 그런분을 찾습니다. 자유롭지만 책임감 높은 당신! 창의력 갑! 행동력 갑! 순발력 갑! 그래 맞는 대우도 갑갑!! 실패와 도전의 경험이 많은분이 좋습니다. 내가 만든 디자인에 대한 자부심과 인사이트를 얘기할 수 있는분을 원합니다. 하지만 똥고집 부리지 않고 팀의 의견을 수용할 수 있는 분!

말이 필요 없이 본인의 경력, 포트폴리오로 저희를 우와! 시켜주세요.

디지털 사이니지는 눈에 보여지는것이 중요합니다. 보여주세요!

만약 그럴만한 포트폴리오가 없다면.. 흠.. 그래도 나는 왜 (주) 노크와 함께하고 싶다 정도?  나의 가치는 어떻게 증명하겠다? 나의 목표는 무엇이다? 나는 어떻게 기여하겠다 의지를 보여주세요.

아니면 우리 홈페이지의 디자인을 평가해 주세요!  뭐가 좋다 싫다.. 왜 그런지.

 



[채용에 지원하기]

주식회사 노크의 추가 채용 정보
클라우드캐스트 디지털사이니지 플랫폼을 함께 만들어 나가실 분을 WANTED!!


주식회사 노크의 구성원 정보
배미라 이진경

기술 스택 정보


관련 채용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