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그레아블 채용 정보: 푸드 컨텐츠 매니저/마케팅을 찾습니다!

채용 정보

by 더팀스 2020. 2. 12. 15:01

본문

푸드 컨텐츠 매니저/마케팅을 찾습니다!

(푸드 스타일링과 레시피 컨텐츠를 만들게 됩니다. 요리에 관심이 많은 분이면 좋겠습니다.)
- 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컨텐츠 작성 및 체험단 모집
- SNS/검색 광고 분석, SEO
- DM 제작, 할인 이벤트 기획, 푸드 스타일링



아그레아블은 2015년 3월에 강남 최대 독서 네트워킹 파티인 아그레아블 독서모임에서 만난 두 친구가 ‘취업하기 싫어서 창업했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다른 사람들을 취업시키고 있는…’ 묘한 커머스 스타트업 입니다. 식품 제조업자가 온라인에서 반조리 식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선금 없는 디자인 서비스와 인스타그램/블로그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구현하기 위해 Wing Eat (www.wingeat.com)이라는 푸드 브랜드 마켓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유능한 당신은 왜 아그레아블에 지원해야 할까요?
국내 최고의 엑셀러레이터인 프라이머의 8기 시드 투자팀, 스마트벤처창업학교 4기입니다.
똑같은 것을 팔아도 저희는 타 커머스 업체보다 2배의 마진율을 가지며, 필수적이고 반복적 소비가 요구되는 재화를 취급하기 때문에 수익모델이 대단히 견고합니다.
거래액이 매월 30% 이상 성장하고 있는 성격 급한 스타트업입니다. 저희는 자사 매출로도 빠른 시간 내에 BEP(손익분기점) 달성이 가능한 상황이기 때문에 투자를 딜레이시키고 있습니다.
경영진의 감이 아니라 가설 검증과 데이터를 통한 분석으로 마일스톤을 설정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으로 아직 직원이 5명도 되지 않습니다. 안정적인 삶과 승진이 고파서 스타트업을 지원하는게 아니죠. 우리 모두 리스크를 지더라도 급진적인 성공을 위해 모인 것입니다. 많은 스톡옵션과 보상을 원하시면 최대한 직원이 적고 성장가능성이 높은 곳에 입사하셔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푸드 커머스 서비스 입니다.

- 모집 기간 및 인원
기한 : 채용 시까지
적합한 인재가 올 때 까지 계속 Open
모집 인원 : 마케팅 (인턴/신입/경력) 1명

- 우대 사항
관련 경력 보유자, 드립에 능하고 덕력(?)이 높은 분
운영 중인 블로그나 인스타에서 영향력이 있는 분
나만의 요리 만드는 것, 예쁜 상차림을 즐기는 분
사진이나 요리와 관련된 경험이 있는 분
Growth Hacking, Lean Startup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근무장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84길 33 (강남역 1번 출구 3분 거리)

- 근무시간 및 자격요건
주 5일 8시간 : 10시 ~ 19시 (출근시간 자율 조정)
점심시간 1시간과 자기계발 시간 30분이 있습니다.
주말 출근이나 야근 분위기 없습니다. 열심히 하시고 제발 퇴근해주세요 ^^ 혼자 있고 싶네요..
영어는 리딩을 잘하시면 좋아요. 온라인에 있는 자료를 읽을 수 있는 어학 실력이면 충분합니다.
무엇이든 새로 배우는데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시는 분이어야만 합니다. 독서 습관과 관련 분야 온라인 리서치는 필수입니다.
실력과 업무 태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학력이나 스펙 절대 보지 않습니다.

- 기업문화와 인재상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로켓 발사가 아니라 자전거를 배우는 방식을 활용합니다.
즉, 공들여서 성공하는 것보다 실패하더라도 빠르게 만들고 빠르게 피드백 받는 소양이 요구됩니다.
모든 의사 결정은 가설을 실험하고, 데이터를 본 뒤 성공 여부를 평가합니다.
자기 규율 (self-discipline)이 있는 인재를 채용합니다. 어떤 일을 맡을지 스스로 선택하고, 스스로 요구사항을 정의하며, 상급자가 아닌 고객의 가치를 위해 헌신하며, 대표가 요청한 일이라도 아니라고 생각하면 당당하게 반대합니다. 누군가 지켜보고 있어야 의욕이 드는 분은 저희와 맞지 않습니다.
이익 집단이기 이전에 공동체에서 시작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본 사업체의 모태는 아그레아블 독서모임입니다. 저희는 돈만 벌기 위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명감을 가진 노동을 통해서만 완전한 행복에 다다를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미없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는 것이 스스로에게 저지를 수 있는 가장 큰 죄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드릴 말씀은.. 저희가 호텔 중식이 나오는 워너비 직장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아침에 눈떴을 때 "아 또 출근해야 돼 .."가 아니라 정말로 룰루랄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와 함께 고민해주신 만큼 함께 성장할 기회를 약속 드립니다.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됩니다. 저희와 함께 변화하지 않는 시장에 작은 파장을 일으켜보실 분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8월
대표 임승진



[채용에 지원하기]

아그레아블의 추가 채용 정보
온라인 푸드 브랜딩 디자이너 채용공고


아그레아블의 구성원 정보
Jason Im 이다빈

기술 스택 정보


관련 채용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