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즐겁고 의미 있었던 쉐케 워크샵

커리어피드 정보

by 더팀스 2020. 1. 31. 09:01

본문

쉐어앤케어에서 발행한 즐겁고 의미 있었던 쉐케 워크샵


1월 6, 7일은 쉐케 본부 사무실의 워크샵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오래된 쉐케 식구들은 작년에도 워크샵 참여 경험이 있었지만, 올해 처음 사무실 워크샵을 참여하게 된 멤버들도 있었지요. 모두들 설레는 마음으로 6일 아침을 열었습니다. 10시 30분 함께 모여 11시 쯤 목적지인 인천으로 출발 했습니다. 숙소를 잡은 곳은 을왕리의 S 리조트 였습니다.



하지만, 공교롭게도 처음으로 우리의 차량이 닿은 곳은 을왕리가 아니라 인천 소래포구였습니다. 거기서 우리 식구들은 전어구이, 회, 새우구이 등으로 점심을 해결 했습니다. 그것도 아주 맛나고 배부르게 말이죠. (대표님 페북 관련 링크) 밥이나 빵 같은 탄수화물 없이 ‘해군(?)’으로만 배를 채워 보긴 저도 처음이었습니다. 어찌나 배부르게 먹었던지 거친 숨소리가 들리는 듯 했습니다.


인천 소래포구에서 해군(?)으로 배를 채운 쉐어앤케어 직원들


을왕리 해수욕장에 도착한 우리는 쉐케 워크샵의 대표적 일정이라고 할 수 있는 ‘카드 슬로건 플레이’를 했습니다. 준비해 간 카드로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동안 우린 ‘식구’라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표님 페북 관련 링크) 다소 오글거리긴 해도 새로운 각오로 한 해를 맞으려는 결의를 다질 수 있었지요. 그런데, ‘슬로건 플레이’ 중 마지막에 프로그램 개발자인 이이사님이 발목을 삐끗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향후 얼마의 치료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

더 읽어보러 가기

직군 정보


기업 문화 정보


기술 스택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