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DIO Corp. 기업 정보

회사 정보

by 더팀스 2020. 1. 24. 09:00

본문

기업 정보
IDIO Corp.

스타트업도 기업이며 그렇기에 사업은 도박이 아닌, 확실한 성공을 목표로 해야 한다는 것이 IDIO의 생각입니다.
IDIO Corp.는 유아 교육 사업을 하고 있으며 O2O 플랫폼 기반의 혁신형 교육사업을 추구합니다.
 

BOP (Bottom of Pyramid) 비즈니스는 글로벌 경제 환경이 저성장 기조로 변화되는 지금 시대에 적합한 사업 전략이며 높은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사업형태라고 보며, 동시에 사업성과 사회적 기여를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점에서 도전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교육 사업분야는 일시적 유행이 아닌 영속적 사업성을 지닌 사업분야이기도 하고, 이미 형성된 큰 시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사업성을 지니고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교육이 가진 사회적 가치는 따로 이야기가 필요없을 만큼 크고 중요하기에, 저희가 하고자 하는 이 사업이 세상을 바꿀 것이라는 확신이 있습니다.


IDIO는 구체적이고 분명한 사업성, 그리고 커다란 사회적 가치가 조화된 비즈니스를 만들고자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타트업 사업을 사업성과 별개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차별되고 새로운 아이디어, 그래서 일정이상의 관심을 받고 이용자를 모으는 것이 우선이고, 때로는 시장이 없어도 다른 가치가 있다면 사업성을 만들 수 있을 꺼라는 막연한 기대로 스타트업을 시작 하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스티브잡스의 애플이 아이폰으로 전에 없던 새로운 시장을 만든것이 아니라 이미 매우 큰 시장을 형성했던 휴대폰 시장을 스마트폰 시장으로 옮겨온 것이라는 점을 말입니다.
이것은 스티브잡스가  아이폰 출시 키노트에서 휴대폰이 매우 큰 시장이기때문에 진출한다고 언급하기도 했던 사실입니다.

IDIO는 단지 있으면 좋을 것이라는 정도의 새로운 아이디어, 이용만 많으면 성장하고 사업성이 만들어진다는 막연한 기대 정도로 스타트업 기업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것은 추상이 아니라 구체적인 실체이기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임종식

기술 스택 정보


관련 회사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회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시스코리아 기업 정보  (0) 2020.01.24
전능IT 기업 정보  (0) 2020.01.24
멜리펀트(주) 기업 정보  (0) 2020.01.23
(주)시더 기업 정보  (0) 2020.01.23
스파코사 기업 정보  (0) 2020.01.2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