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멜리펀트(주) 기업 정보

회사 정보

by 더팀스 2020. 1. 23. 15:00

본문

기업 정보
멜리펀트(주)

멜리펀트 구성원은 엔씨소프트, 게임로프트, 워너뮤직 퍼블리싱, 멜론 및 싸이월드 구축 개발 등 디지털콘텐츠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콘텐츠 트랜드는 사진을 넘어 영상이 주가 되고 긴 콘텐츠보다는 스낵컬처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시대에 맞는 Short Video 기반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중 우리가 본 기회는 대한민국 언더그라운드 음악 시장이었습니다. 
지난 20여 년간 큰 성장 없이 소수의 팬덤만으로 유지되어 온 언더그라운드의 뮤지션들은 공연의 홍보와 노출에 매우 목말라 있습니다. 
이런 니즈를 해결하고자 2016년 1월, 팬덤 기반 뮤지션 성장플랫폼(머신러닝 기반 추천 알고리즘 적용) ‘씨소’를 론칭하였습니다.
'Just See So!'에서 따온 단어로 생생한 현장 그대로를 보자는 의미이며, 팬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의 공연 영상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습니다. 
뮤지션은 자신의 공연 현장을 더 다양한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고, 공연을 가지 못한 팬들에게 공연장의 생생함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홍창수

기술 스택 정보
GitHub Pages Amazon SES Amazon CloudFront Google Analytics Xcode Jenkins GitHub MailChimp Redmine Objective-C Amazon S3 Amazon EC2(AWS) MySQL Node.js AngularJS JavaScript Bootstrap nginx Java jQuery

관련 회사 정보
팻캣
엠카
스몰티켓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회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능IT 기업 정보  (0) 2020.01.24
IDIO Corp. 기업 정보  (0) 2020.01.24
(주)시더 기업 정보  (0) 2020.01.23
스파코사 기업 정보  (0) 2020.01.23
주식회사 사운들리 기업 정보  (0) 2020.01.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