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그레아블 채용 정보: 온라인 푸드 브랜딩 디자이너 채용공고

채용 정보

by 더팀스 2020. 1. 5. 12:01

본문

온라인 푸드 브랜딩 디자이너 채용공고

스마트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술이 격동하는 시기에 가장 위험한 행동이 무엇일까요?

마크 주커버그는 말했습니다.
"가장 큰 위험은 어떤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 것이다. 세상은 너무나도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실패를 담보하는 유일한 전략은 어떠한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 것".

역설적이죠? 실제로 남들처럼 사는 것이 가장 위험합니다. 20년 전 동사무소, 경찰 공무원은 모두가 기피하는 직업이었습니다. 지금은 어떻게 됐나요? 앞으로는 어떻게 될까요? 미래에도 공무원과 대기업 사원을 여전히 선호하게 될까요? 사람은 천천히 변하지만 세상은 빠르게 변합니다.

저희는 젊은 날 치기 어린 열정에 기대거나 무모한 도전을 하자는 것이 아닙니다.
모두가 안전한 해안을 두고 경쟁할 때, 저희는 정말 안전한 곳을 찾으러 갈 배를 건조하고 있습니다.

Agreable & Co.는 2015년 3월에 독서모임에서 만난 친구들끼리 창업한 커머스 스타트업 입니다.
온라인에서 물건을 판매하고 홍보하는 과정이 아직도 너무나 어렵다는 것을 느꼈고, 특히 대다수의 판매자가 마케팅에 고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현재 Shoplink (www.shoplink.cc)라는 푸드 브랜드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출의 유입경로를 추적하여 매출이 발생했을 때만 광고비를 집행하는 (CPS 제휴 마케팅)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사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지구에서 제일 맛있는 떡볶이 “J Kitchen” (@j__kitchen)과 커피 밖에 모르는 Roaster Ahn의 "메이크커피" (@makecoffee.official)가 있습니다.

담당 업무

- 푸드 브랜드 디자인 (BI, 패키지, 상세페이지)
- 포토샵, 일러스트 활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근무시간 및 자격요건

-오전 10시 ~ 오후 7시. (주 5일 8시간)
- 주말 출근이나 철야 분위기 절대 없습니다.
일 하시고 7시에 편하게 가시면 됩니다.
- 디자인 실력과 태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학력 제한 없습니다.
(자격증, 어학연수, 학력 같은 건 정말 관심 없습니다. 기재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기업문화
- 시장이 인정하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로켓 발사가 아니라 자전거를 배우는 방식을 활용합니다.
- 모든 의사결정은 가설을 실험하고, 데이터를 본 뒤 성공여부를 평가합니다. 레고처럼 빨리 만들고 빨리 다시 짓는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 아그레아블은 이익 집단이기 이전에 공동체입니다.
본 사업체의 모태는 강남 지역에 있는 회원 1,500명 규모의 아그레아블 독서모임입니다. 저희는 돈만 벌기 위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직업적 사명감을 얻을 수 있는 노동을 통해서 스스로 살아 있음을 느낀다고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재미없다고 생각하는 일을 계속하는 것은 죄악이라고 생각하고, 놀이처럼 일하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어떤 일을 맡을지 스스로 평가/선택하고, 수정이 필요한 요구사항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논의하며, 약속한 일은 반드시 끝냅니다. 누가 보고 있어야 일을 하는 분은 저희와 맞지 않습니다.
- 기업문화 더 자세한 내용 보기

복지

- 4대 보험, 퇴직금 (1년 이상 근무 시), 월차
- 고퀄리티 구내식당, 핑퐁 테이블
- 소개팅, 대표의 애교
- 고급 에일 맥주, 최고품질 드립커피, 존맛 떡볶이

회사상태
- 2015년 거래액 : 6,700만원


마지막으로 드릴 말씀은.. 저희가 호텔 조식이 나오는 워너비 직장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아침에 눈떴을 때 "아 출근해야 돼 .."가 아니라 꽤 룰루랄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임금을 최소화해서 사업을 운영할 생각이 없습니다. 먹고살 걱정에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는 것이 훨씬 더 큰 손실이고, 고객이 행복하려면 직원이 먼저 행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인건비를 엄청 아껴야만 흑자가 나는 체질의 사업체라면 빨리 접고 다른 일 하는 것이 인류를 위한 일입니다. 정직원 전환 후 연봉 조율을 통해 함께 성장할 기회를 약속 드립니다.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됩니다. 저희와 함께 변화하지 않는 시장에 작은 돌을 던져 파장을 일으켜보실 분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원 방법
support@agreable.co (com이 아니라 “co”)로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는 담백하게 경험과 업무 역량 위주로 스스로를 소개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지원자 분이 궁금하니 가족관계나 미사여구는 되도록 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채용에 지원하기]

아그레아블의 추가 채용 정보
푸드 컨텐츠 매니저/마케팅을 찾습니다!


아그레아블의 구성원 정보
Jason Im 이다빈

기술 스택 정보


관련 채용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