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담넘어 채용 정보: 소셜벤처 담넘어에서 함께 월담 하실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채용 정보

by 더팀스 2020. 3. 26. 15:01

본문

소셜벤처 담넘어에서 함께 월담 하실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청소년 친구들에게 정말로 필요한 이야기는 ‘또래의 목소리’에서 나온다는 생각 아래 시작했던 강연 행사가 확장되고 단단히 다져져 이제는 지역의 인재를 발굴하고 지역사회와 연결하는 강력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이 발걸음에 함께 힘을 실어줄 디자이너를 찾고 싶습니다.

[㈜담넘어 팀원 모집]

주식회사 ‘담넘어’는 2013년 12월 개꿈콘서트 1회를 시작으로, 4년째 전국 중고등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 <개꿈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친구들에게 정말로 필요한 이야기는 ‘또래의 목소리’에서 나온다는 생각 아래 시작했던 강연 행사가 확장되고 단단히 다져져 이제는 지역의 인재를 발굴하고 지역사회와 연결하는 강력한 오프라인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개꿈프로젝트>를 통해 약 10만 명의 청소년을 만나며 가장 많이 들었던 질문이 있습니다.

‘개꿈콘서트를 보고 이제는 무엇이든 도전하고 싶어졌는데 대체 어디에서 할 수 있어요?’
개꿈프로젝트를 통해 불씨를 심어준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 자신의 기준에 맞는 경험을 접할 수 있도록 올해 초부터 준비한 온라인 플랫폼이 내년 2월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옵니다.

㈜담넘어는 구성원들이, 그리고 회사가 꿈꾸는 세상을 조금씩 조금씩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이 발걸음에 함께 힘을 실어줄 새로운 팀원을 찾고 싶습니다.
 
1) 모집인원: 2명
2) 모집기간: 채용 완료시까지
3) 모집직무: 홍보&마케터 1명/ 디자이너 1명 (성별/나이 제한 없음)
4) 특이사항: 업무환경 상, 독립적인 직무를 맡아도 다양한 기획에 함께 참여하여 목소리를 내주실 수 있는 분을 우대합니다. 세상에 대한 넓고 깊은 관심과 에너지를 사랑합니다.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한 이력이 있으신 분, Adobe 프로그램을 능히 다루실 수 있는 분을 우대합니다.
4) 복리후생:
- 주5일 근무 (주40시간)
- 4대 보험 가입
- 점심 식대 별도지급
- 월차 1일 보장부득이하게 주말 근무 시, 근무일만큼 해당 월에 월차 사용 가능.
- 구성원 중 바리스타가 있습니다.스타벅스 원두로 매일 커피를 제공합니다.
- 사무실에 바디프렌드를 들여놓았습니다.우리의 몸은 소중하고, 언제든 안마 받으세요.
- 도서 및 교육지원비(월 10만원 한도)
 

[지원방법]
팀지원하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채용에 지원하기]

(주)담넘어의 추가 채용 정보


(주)담넘어의 구성원 정보
정성원 유혜성

기술 스택 정보


관련 채용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