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Weting 채용 정보: 대한민국 청춘남녀의 행복지수를 높일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채용 정보

by 더팀스 2020. 3. 26. 12:01

본문

대한민국 청춘남녀의 행복지수를 높일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위팅은 '어떻게 하면 대한민국 청춘 남녀가 좀 더 즐겁게 만나는 자리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에서 시작했습니다. We-ting은 대한민국 '소셜 데이팅 시장의 음지화'라는 한계를 깨트리고 하나의 남녀 만남 문화로 자리 잡을 'N:N 미팅 매칭 서비스' 입니다.

1.We-ting이란?

위팅은 '어떻게 하면 대한민국 청춘 남녀가 좀 더 즐겁게 만나는 자리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에서 시작했습니다.
We-ting은 대한민국 '소셜 데이팅 시장의 음지화'라는 한계를 깨트리고 하나의 남녀 만남 문화로 자리 잡을 'N:N 미팅 매칭 서비스' 입니다.

2.서비스 핵심

-N:N 매칭+ 놀이문화 :
기존 데이팅 앱의 한계를 깨트리기 위해 We-ting은 N:N 미팅 매칭과 '놀이문화'를 결합합니다.

*놀이문화
Talk : 한강 치맥,칵테일바,와인바 등
Indoor : 공연, 전시 ,볼링펍 등
Outdoor : 런닝,하이킹, 수상레져 등

위팅은 이로서 1:1 만남의 위험성과 부담감을 극복하고, 단순 데이팅을 넘어 즐거운 액티비티를 통해 사람을 만나는 건전한 데이팅앱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3.팀원 구성

현재 기획자1인(대표),마케터1인, 앱개발자 2인 총 4명의 인력으로 구성된 팀입니다.
와이어프레임 밑 백단 개발이 진행중에 있어, 디자이너 분께서 합류하시면 바로 앱개발이 가능합니다.
저희에게 부족한 UX를 고려한 앱디자인을 해주실 분을 모십니다. 

4.업무 분위기

-협업 툴(아틀라시안,지라)을 통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기본적으로 오프라인 미팅을 최소화하려고 합니다(주1회).
-본인의 의견을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는 분을 선호합니다.어떤 눈치도 보지 마셨으면 합니다 ! 

*위팅 자세히 보기 :http://blog.naver.com/wetingblog/220836263163
*위팅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eMeeting/?fref=ts
*위팅 PC 웹사이트(Prototype version,앱 출시 전 시장 반응 체크용) :www.we-ting.net

5.디자이너님과 협의 해야 할 사항 

- 급여 :오프라인 미팅 후  협의

- 마감일 : 개발 완료시점은 1월 중순 쯤으로 잡고 있어 디자인 완료기한은 별도 협의가 필요 

- 필요 디자인 : 앱 서비스 GUI, 그래픽 디자이너 

 

우선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한 번 만나뵙는 자리를 가졌으면 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설명 드리고,업무의 범위를 협의하고, 페이/일정을 협의하는 자리를 위해서입니다.관심있으신 분은 망설임 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채용에 지원하기]

(주)Weting의 추가 채용 정보
대한민국 청춘의 행복지수 향상을 돕는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 :)


(주)Weting의 구성원 정보
Jong Tak Oh

기술 스택 정보


관련 채용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