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스브레인(XBrain) 기업 정보

회사 정보

by 더팀스 2020. 3. 25. 09:00

본문

기업 정보
엑스브레인(XBrain)

안녕하세요, XBRAIN(http://www.xbrain.team) 입니다.

첫 번째는 ML 기술이 실현할 수 있는 가치에 대한 확신과 성장에 대한 열망입니다.

기술 기반 글로벌 회사인 Uber, Facebook, Google, Amazon 등은 이미 ML 을 적용한 서비스 및 제품을 수십억의 사용자들에게 제공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는 IT 기술 기반의 회사 뿐 만이 아닌 더 폭넓은, 그리고 많은 조직에서 ML 을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며, 그로인해 빠르고, 확장성을 가지며, 자동화되어 쉽게 활용 가능한 ML System 을 필요로 하게 될 것입니다. 엑스브레인은 여러 분야의 조직이 본질적인 데이터 활용에 대한 논의와 관리에만 집중하여, 더욱 많은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ML 의 가치를 실현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회사로 성장하는 상상은 강한 동기부여가 됩니다.

두 번째는 끊임없는 기술적인 Challenge 입니다.

ML System 에 관련된 기술 연구는 빠른 속도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전세계의 자본과 뛰어난 인력이 ML 기술 발전의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집중 투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거대한 산업 패러다임과 기술발전에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점이 우리의 호기심과 열정을 자극합니다.

세 번째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최고의 인재들이 함께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고 싶은 열망입니다.

엑스브레인은 지속적인 조직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배경을 가진 최고의 인재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조직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데이터에 대한 보다 심도깊은 이해를 위해 폭넓은 분야(Psychology, Cognitive Science, Gastronomy, Neuroscience, Computer Science 등) 전문가들과 교류하고 있으며, 사내 세미나등을 통해 내부 조직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차규원 최진영 김종민

기술 스택 정보
Google Drive Docker GitHub Git JIRA Slack Java TensorFlow Apache Spark Kafka nginx D3.js AngularJS MySQL Keras Amazon EC2(AWS) Python Django

관련 회사 정보
(주)엑스바엑스
아카이브코퍼레이션(arkive Corp)
(주)플레이팅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