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부스 브루잉 컴퍼니(The Booth Brewing Co.) 기업 정보

회사 정보

by 더팀스 2020. 4. 30. 09:00

본문

기업 정보
더부스 브루잉 컴퍼니(The Booth Brewing Co.)

더부스는 대한민국 크래프트 비어(수제맥주) 문화를 만들고, 이끌어나가는 스타트업입니다.

국내 최초의 수입 맥주 냉장 유통 수입사, Beer for Geeks!

 그리고 더부스를 통해 도전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한 다니엘 튜더의 두 친구 성후와 희윤은 2014년 4월 결혼 한 후 '맥주를 마시기 위해'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갔습니다. 신혼여행에서 브루어리 투어를 하며 크래프트 비어 200여가지를 마신 성후와 희윤은, '맥주의 신선함'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고, 한국에 돌아와 국내 최초로 모든 맥주를 냉장 유통하여 수입하는 수입사 Beer for Geeks를 설립했습니다. 준비하는 과정에서 주위의 모든이가 "냉장 유통은 수지타산이 안맞는 미친짓" 이라고 의아했지만, 결국  "우리가 옳다고 생각하는, 맥주의 신선함을 국내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실현시킨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크래프트 비어의 행복을, The Booth Station!

맥주를 정말 사랑하는 더부스팀은, 더 많은 사람들이 크래프트 비어를 마시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Mikkeller, To Øl, Evil Twin, 8wired등의 프리미엄 수입 수제맥주를 누구나 부담없이 친구들과 나눠마시는 날이 오기를 꿈꾸며, The Booth Station을 시작했습니다.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더부스담당자

기술 스택 정보


관련 회사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