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박람회를 참가 및 스캔하여 온라인에 가상 박람회를 개최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얻습니다.
참가 기업의 경우 오프라인 박람회를 넘어서 온라인 박람회로 확장하여 자신의 서비스 및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고, 참관객의 경우 비록 자신이 박람회에 참가하지 못했더라도 온라인 박람회에서 관심 있는 기업과 접촉 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삼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속에서 주최자는 자신의 박람회 퀄리티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주)자란다 기업 정보 (0) | 2020.04.07 |
---|---|
(주)두꺼비세상 기업 정보 (0) | 2020.04.06 |
와디즈(WADIZ) 기업 정보 (0) | 2020.04.06 |
윔플(WIMPLE) 기업 정보 (0) | 2020.04.05 |
HUVE 기업 정보 (0) | 2020.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