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이 타겟으로 하는 체외진단시장은 세계시장규모가 총 80조원이며, 이중 현장진단시장은 20조원, 혈액진단 시장은 10조원 규모임. 노을은 진단 디바이스와 1회용 소모품판매 (검사칩) 을 통해 매출을 발생시킬 예정임. 특히 노을은 코이카 제 1회 CTS 사업의 모범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제품 개발 완료 후 코이카가 원조하는 국가들에 노을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전략을 가지고 있음. 이미 노을은 코이카 CTS사업을 통해 말라리아 진단키트를 개발하면서 빈혈, 에이즈, 결핵등의 질병을 진단할 수 있는 비즈니스 확장의 기회를 발견 했으며, 노을의 원천기술로 혈구 분석기 시장 진출 가능성 또한 발견함.
노을의 미션은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는 지구의 도전적인 문제들을 탐구하여 새로운 해결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 가능성을 실현하는 것임. 노을은 당사가 개발하고 전파하려는 체외진단 프로세스의 혁신을 통해 전 세계 인구의 사망률 감소와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다고 판단됨.
노을은 현재 2차 시제품 개발과 캄보디아 1차 임상시험을 완료하였으며, 4월부터는 아프리카 말라위에서 임상 시험을 할 예정임. 2017년 하반기까지 양산제품 개발을 완료하고, WHO, FIND 임상검증 프로세스, KEDA/CE 인증 획득을 앞두고 있으며 2018년부터 본격적인 매출이 시작 될 예정임.
듀코젠 기업 정보 (0) | 2020.03.27 |
---|---|
블루프린트랩 기업 정보 (0) | 2020.03.27 |
룰루랩 (lululab) 기업 정보 (0) | 2020.03.26 |
NOD Bizware 기업 정보 (0) | 2020.03.26 |
블렌딩 기업 정보 (0) | 2020.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