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SIRIS SYSTEMS 기업 정보

회사 정보

by 더팀스 2020. 3. 13. 15:01

본문

기업 정보
OSIRIS SYSTEMS

오시리스 시스템즈는 2014년 설립된 이래로, 기업 및 아티스트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전문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도구는 인간이 생물학적인 한계를 넘어서게 만들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해왔습니다. 포크레인은 작은 아이도 거대한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자전거는 인간이 맹수보다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힘을 줬습니다. 

현대 사회로 넘어오면서, 애플의 스티브 잡스, 워즈니악이 발명한 개인 컴퓨터는 인간이 신체 뿐 아니라 정신적 한계까지 넘어설 수 있는 힘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언제나, 인간은 도구를 이용해 한계를 넘고 가치를 창출해왔습니다. 그것이 인간만이 가진 초월적인 힘의 근원이었죠. 

그런데, 정보혁명이 일어나면서 도구는 본래의 색깔을 잃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디지털 시대의 도구는 인간에게 힘을 주는 것이 아니라, '관리’의 도구로 쓰이고 있습니다. 아날로그식 업무를 디지털로 옮겨오면서 발생하는 손실을 막기 위해 ‘관리’가 곧 생산성의 척도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간을 ‘관리’의 대상으로 보는 도구의 시대를 거부하고, 개인의 가치를 초월시킬 수 있는 도구를 만들고자 합니다. 인간을 맹수보다도 빠르게 만들어준 자전거와 같은 도구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끊임없이 개발하여 세상에 제공하고자 합니다.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홍용남

기술 스택 정보
Google Drive Twilio Mixpanel Amazon CloudFront HAProxy npm Grunt Bitbucket Git GitHub Intercom Skype Slack Asana Bootstrap MongoDB Sass Amazon S3 Amazon EC2(AWS) Redis MySQL Node.js JavaScript nginx jQuery

관련 회사 정보
아카이브코퍼레이션(arkive Corp)
퀄슨
코믹스브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회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스프레소 기업 정보  (0) 2020.03.14
MAPSSI(맵씨) 기업 정보  (0) 2020.03.14
야놀자(yanolja) 기업 정보  (0) 2020.03.13
CLO 물류로 보는 세상 기업 정보  (0) 2020.03.13
법률사무소 열음 기업 정보  (0) 2020.03.1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