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시장의 실제 문제 해결을 위해서입니다.
자동차애프터마켓은 정보의 비대칭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고통이 극심한 시장입니다. 공급자들 역시 마찬가지로 고통받습니다. 이 문제의 해결을 위해 많은 스타트업들이 자동차애프터마켓에 뛰어들었지만 아직까지 뚜렷한 성과가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직 시간이 필요한 것일 수도 있고, 그만큼 혁신이 어려운 시장이란 얘기일 수도 있습니다. 카스테라는 이 문제를 정말로 진지하게 고민했습니다. 현재까지 카스테라가 준비해 온 것들, 그리고 앞으로 카스테라가 세상에 내 놓을 것들은 이 문제에 대한 카스테라의 답변입니다.
두번째, 시장의 높은 잠재력 때문입니다.
현재 자동차애프터마켓의 시장규모는 연 120조 가량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카스테라가 이보다 더 주목하는 것은 앞으로 다가올 미래의 모습입니다. IoT, A.I, 클라우드, 데이터, 커넥티드카, 스마트카,원격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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