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롱컴퍼니는 “정체된 국내 미술 산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미션 아래 달려 왔습니다. 미술 시장에서 유의미하게 개선할 수 있는 영역을 찾고 미술 시장의 각 주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파트너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마롱컴퍼니의 가장 원론적이고 이상적인 목표입니다.
스타트업이지만 “국내 B2B 미술 프로젝트 사업”의 경우 2016년 현재 매월 1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꾸준히 운영하며 보수적인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할 “국내 작품 해외 Sales 사업” 역시 영국 및 프랑스 갤러리를 대상으로 마켓 테스트 단계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igrow 기업 정보 (0) | 2020.02.22 |
---|---|
카팜 (CarFarm) 기업 정보 (0) | 2020.02.22 |
(주)Weting 기업 정보 (0) | 2020.02.21 |
정육각 기업 정보 (0) | 2020.02.21 |
주식회사 노크 기업 정보 (0) | 2020.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