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의 immersive sound tool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가상현실 세계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실감나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세상을 꿈꾸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 VR콘텐츠를 통해 User들은 다양한 경험을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User는 본인이 좋아하는 밴드의 무대 중앙에서 음악을 들으며 기뻐할 수 있고, 귀신의 집에 들어가 공포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슬픈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 슬퍼할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어느 때는 아마존 강을 카누에 의지하여 건너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컨텐츠들을 경험할 때User의 위치정보에 맞는 오디오가 제공되지 않는다면, User에게 100%의 만족감을 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소리는 사람이 가진 오감 중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저희가 실제 생활에서 듣는 그 사운드를 바로 그 위치에서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는 이유입니다.
(주) 와탭랩스 기업 정보 (0) | 2020.02.14 |
---|---|
3billion 기업 정보 (0) | 2020.02.13 |
유한회사 미소 기업 정보 (0) | 2020.02.13 |
인크 기업 정보 (0) | 2020.02.12 |
KOODING KOREA 기업 정보 (0) | 2020.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