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카 미션은 '매장과 고객을 세련되게 연결한다' 입니다. 단순 포인트 적립이 아닌 오프라인과 모바일을 서로 오가는 O2O 서비스로서 매장에게 질 높은 고객관리 가치를 제공할 것을 지향합니다.
현재 스포카의 주력 서비스인 '도도 포인트'는 한국과 일본 2개 국에서 운영되며, 태블릿 기반 적립 동종업계 1위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주)어느맑은봄날 기업 정보 (0) | 2020.02.09 |
---|---|
탈잉 기업 정보 (0) | 2020.02.09 |
(주)레터플라이 기업 정보 (0) | 2020.02.08 |
주식회사 올트 기업 정보 (0) | 2020.02.08 |
(주)편두리 기업 정보 (0) | 2020.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