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P.GG 기업 정보

회사 정보

by 더팀스 2020. 1. 29. 12:00

본문

기업 정보
OP.GG

저희는 전 세계의 게이머들에게 게임 하기 보다 더 좋은 환경을 만드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저희는 전 세계의 게이머들에게 게임 하기 보다 더 좋은 환경을 만드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OP.GG는 2명의 창업자가 2012년 12월 한국에서 런칭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각국의 게이머들을 타깃으로 서비스 하고 있는 게임 정보 사이트입니다. 설립 4년이 되었지만 단 한번의 적자도 없었고, 각자의 취미 생활에 가까웠던 조직이 자연스럽게 커짐에 따라 작년 말 법인으로 전환하였습니다. 이후 높은 트래픽과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자 유치를 하고 본격적인 비지니스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세계 11개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MAU는 2,500만에 달합니다. 최근 오버워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오버워치 Stats 서비스’를 출시하였으며, 역시 업계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게임 최초로 주식회사 네시삼십삼분과 협업 하여 ‘팬텀 스트라이크 Stats 서비스’ 를 출시 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팀을 구성하여 시작한지 수개월이 채되지 않아 월 최고 페이지뷰, 3억뷰를 갱신하였습니다.

저희는 이제 막 시작인 ‘진짜 스타트업’ 입니다. 아직 시장에서는 해야할 것들이 많고 가져오지 못한 트래픽이 많이 존재합니다. 이스포츠 시장은 해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연 평균 성장률은 매년 예상치를 웃도는 상황이고, 결승전 뷰어 쉽은 기존 스포츠인 NBA, MLB 보다 높은 수준인 32M 입니다.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최상락

기술 스택 정보
JIRA Google Analytics AWS Elastic Load Balancing (ELB) Amazon EC2(AWS) HAProxy New Relic Chef Bitbucket Git GitHub Confluence Skype JIRA Trello Slack Sass jQuery RabbitMQ Apache Spark Hadoop Memcached Redis Cassandra Elasticsearch MySQL Chef Amazon EC2(AWS) Java JavaScript PHP

관련 회사 정보
어픽스
대디페이스(DaddyFace)
펫픽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회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5000도씨 기업 정보  (0) 2020.01.30
PLACE SAI 기업 정보  (0) 2020.01.30
더클로젯 기업 정보  (0) 2020.01.29
VASKIT 기업 정보  (0) 2020.01.28
STRAW-MAT Global Co., Ltd. 기업 정보  (0) 2020.01.2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