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텐시티 채용 정보: 저희의 판매 채널이 되어 줄 파트너를 찾습니다!

채용 정보

by 더팀스 2020. 1. 27. 12:01

본문

저희의 판매 채널이 되어 줄 파트너를 찾습니다!

공방 선생님들은 수업도 진행하지만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도 원합니다.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 채널이 되어줄 분이 필요합니다. ( ex. 아이디어스닷미)

또 비슷한 취미 시장의 파이를 함께 키워갈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함께 마케팅을 진행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ex. 공동 페어 참여나 플리마켓 개최, 참여등)

*텐시티가 드릴수 있는것

저희는 우리동네 여러 취미 공방들의 수업을 소개하고 신청 예약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 지역내 800 여개의 공방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중 정보가 정제되어 유자생활 사이트에 업로드 된 공방은 160여개가 있습니다.

각 공방에서는 공방 운영과 수업을 진행하는 선생님들이 계시며 많은 수강생분들이 공방을 찾아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B2C로 공방 선생님과 수강생을 연결하는 역할이 주 BM 모델인데
B2B도 기업체와 관공서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강등을 이용한 사내복지가 이에 해당됩니다.

위 소개 내용처럼 저희는 수업을 진행하는 공방 선생님을 소개해드리고 연결해드리는 것을 내세울 수 있습니다.

 

*협업포인트

공방 선생님들은 수업도 진행하지만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도 원합니다.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 채널이 되어줄 분이 필요합니다. (ex. 아이디어스닷미)

또 비슷한 취미 시장의 파이를 함께 키워갈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함께 마케팅을 진행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ex. 공동 페어 참여나 플리마켓 개최, 참여등)



[채용에 지원하기]

텐시티의 추가 채용 정보
제니퍼 소프트, 와디즈 출신 창업자들과 함께 신의 직장을 만들어 나갈 맴버를 찾습니다.


텐시티의 구성원 정보
문현철 송준협 최지영

기술 스택 정보


관련 채용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