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지스탁 채용 정보: 뉴지스탁에서 로보어드바이저의 얼굴을 그려줄 기획자를 찾습니다.

채용 정보

by 더팀스 2020. 1. 24. 12:01

본문

뉴지스탁에서 로보어드바이저의 얼굴을 그려줄 기획자를 찾습니다.

뉴지스탁은 옐로금융그룹 소속으로 2011년 설립된 핀테크 기업입니다. 로보어드바이저인 젠포트, 퀀트 기반의 종목분석 서비스인 뉴지랭크 등의 서비스를 국내 증권사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부터는 B2C와 해외 서비스를 강화하려 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 분위기에서 뉴지스탁 서비스의 얼굴을 만들어줄 센스있는 기획자를 모시려 합니다.

뉴지스탁 채용공고 [기획자]

 

* 회사소개 - 뉴지스탁은 '개인투자자도 주식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2011년 설립된 Fin-Tech 기업입니다.

 

* 서비스 - 퀀트분석(계량적분석)을 통해 상장된 전 종목을 평가/분석하여 종목의 현 상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사용자의 투자전략을 알고리즘화 할 수 있고 이를 공유할 수 있는 젠포트 서비스, 알고리즘을 통한 종목추천(모델포트폴리오)를 통해 유저에게 수익을 줄 수 있는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구성원 - 대신증권 재직 시절 국내 최초의 HTS인 사이보스를 개발해 Business Week 지가 뽑은 'Star of Asia 50'에 선정되었던 문홍집 공동대표를 비롯해, 증권사, 경영컨설팅, IT 등 금융IT 출신 최고의 인력들이 모였으며, 최근 지속적으로 인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경영현황 - 현재 국내 대형 증권사(키움, 한국투자, 현대, 대신, 이베스트, 하이투자증권)와 언론사(한국경제TV, 이투데이) 그리고 증권플러스 for Kakao 등과 제휴하여 서비스하고 있으며, 서비스 론칭 1년 6개월 만에 BEP를 돌파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5년 초, 옐로금융그룹(Yello Financial Group)에 합류하여, 더 다양하고 고도화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 비전 - 향 후, 온라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며, 모회사인 옐로금융그룹의 다른 서비스들과 함께 다양한 방향의 협업과 해외진출을 할 예정입니다.

그 첫 번째로, 올해 말 또는 내년 초 중국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시장 버전의 서비스를 오픈 했습니다.

 

* 회사 홈페이지 - www.newsystock.com  |  www.facebook.com/newsystock  

 

* 관련 기사

플래텀 - http://dcamp.kr/contents/views/410

벤처스퀘어 - http://www.venturesquare.net/592475

머니투데이 -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061015325527186&outlink=1



*Job Description

 

[업무내용]

웹/모바일 UI/UX 전략 수립과 화면기획

상품/서비스 전략과 기획

 

[업무요건 ]

웹/모바일 UI/UX 기획과 화면 기획서 작성

서비스 시나리오 및 QA

최신 핀테크 서비스 트랜드 리서치

상품기획과 프라이싱 전략

 

[우대사항]

관련 업무 유경험자

멀티태스킹에 강한 분

증권 또는 금융 관련 업무 유경험자

금융투자 경험자

웹/모바일 최신 트랜드에 밝고 얼리어답터 성향이 강한 사람

끈기가 있는 분

MS OFFICE 사용능력

 

*Position

신입 ~ 대리급 (3년차 이하)

 

*급여

면접 시 협의  

 

*근무환경

4대보험

중석식 비용 제공 (석식은 야근 시)

쾌적한 근무공간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Three IFC)

 

 

*특별사항

자기 주도적 업무 가능

스타트업이 M&A 후 성장하는 과정 경험

옐로금융그룹 내 다른 계열사와의 교류와 공동 업무 가능

 

*채용기간 및 입사일

2016년 6월 30일 (또는 조기 채용시 마감)

2016년 7월 첫 주



[채용에 지원하기]

뉴지스탁의 추가 채용 정보
뉴지스탁에서 마케터를 모집합니다.


뉴지스탁의 구성원 정보
문경록 문호준 최보연

기술 스택 정보


관련 채용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