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더블유럽 채용 정보: 더블유럽에서 행복한 앱 개발자를 구합니다!

채용 정보

by 더팀스 2020. 1. 22. 15:03

본문

더블유럽에서 행복한 앱 개발자를 구합니다!

사람들의 행복을 찾아주는 기업 (주)더블유럽에서 행복을 느끼고 싶은 앱 개발자를 구합니다. 함께 하는 즐거움, 인생의 참 재미는 더블유럽에서 서로가 서로에게 채워줄 것입니다.
저희는 행복을 주는 SNS를 개발합니다. 저희 개발자는 행복을 개발하는 사람입니다. 이 행복을 함께 숨 쉬고 싶습니다. 그리고 더 큰 세계로 크게 행복한 미래를 열어나가고 싶습니다.

저희는 존중합니다.

무슨 일을 하던 팀원의 의사가 우선이고 어떤 일에 대해서도 배려할 부분이면 먼저 배려해 드립니다. 그리고 회사에 대해 그만큼의 배려를 기대합니다.

회사는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살아가는 공간입니다. 존중과 배려가 상호간에 이루어지지 않게 되면 결국엔 함께 침몰하는 일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존중과 배려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고 제가 강조하는 가치입니다.

이 곳에 오면 앱 개발자로 일하게 됩니다. 회사 여력이 되면 좋겠지만 일단은 혼자서 모든 걸 개발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여건을 충족시켜 최대한 빨리 추가적인 개발자를 영입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신입/개발 모두 지원 가능

- 안드로이드 개발자 / iOS 개발자

- 풀스택 개발.....(절실히 필요해요...)

- 혼자서 개발해내셔야하는 만큼 체력적으로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정신건강은 제가 많이 돕겠습니다.)

이 곳은 스타트업입니다.

근무 조건은 결코 대기업 수준으로 제공할 수 없고 하는 일은 더 고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무엇보다 우리는 행복하지 않으면 함께 일할 수 없습니다.

더블유럽을 이끌고 있는 저는 전혀 권위적인 사람이 아닙니다. 함께 숨 쉬는 공간에서 함께 궁리하고 함께 결론을 만들어가는 게 제가 원하는 방법이자 모두가 만족할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자유로운 사람, 여유로운 사람' 이 두 가지 가치는 더블유럽이 추구하는 가치입니다. 이 곳에서 자유롭게 사고하고 여유롭게 행동할 수 있는 분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세계를 함께 궁리해야합니다. 그래서 함께 궁리한 결과물을 내놓아야하고, 가치를 인정받아야하고, 우리의 가치를 높여야합니다.

그 곳은 (주)더블유럽입니다.

- 채용은 서류 검토 후 캐쥬얼 미팅을 통해 진행됩니다. 편하게 오세요.

- 자유로운 분위기인만큼 '배려심' 많고 '책임감' 강한 사람을 선호합니다.

- 함께 일하면 최소한 즐거울 거에요. 무언가 이루어가는 느낌도 많이 받으실 거고요.^^

- 연봉은 2,000만원 ~ 2,500만원 사이로 드릴 수 있어요!

- 복지는 음... 원하시는 건 모두 다 들어드려요.(진짜로!)

 

저는 3년 전 작가로 등단하여 오랜 기간 사람들과 소통해왔습니다. 제 책을 읽고 싶어하는 사람에겐 언제나 무상으로 깊은 편지를 담은 책을 선물로 드리곤 했고 누군가 만남을 원하면 언제나 만나서 밥도 사드리고 차도 사드리며 이야기를 듣곤 했습니다. 이건 제가 세상을 대하는 방식이고 더블유럽에 그런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이유이자 자신감이 생기는 이유입니다.

- 저를 믿고 와주세요!♡



[채용에 지원하기]

(주)더블유럽의 추가 채용 정보
안드로이드 개발자라면 캐쥬얼 미팅을 신청해 주세요!


(주)더블유럽의 구성원 정보
Seongbin Oscar Lee Joel J Song

기술 스택 정보


관련 채용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