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기전 그냥 생각
페이스북은 자전거와 같이 한번 배웠다고해서 평생 잘 할 수 있는게 아닌것 같다.
사람들에게 도달되는 방식(알고리즘)도 변하고 유저들이 사용하는 방식도 바뀌는것 같다.
과거 사람들의 소식을 알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했다면 지금은 매거진? 원하는 정보 스크랩북? 정도로 사용한다고 한다.
목적이 달라지면 그 목적에 맞는 컨텐츠를 제공해야 경쟁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겠지.. 고객을 항상 생각하는 마음을 잊지 않아야겠다.
상황 설명
...[사내 인터뷰] 전산팀 김원석 부장 "60살에도 개발하는 핀테크 전문 아키텍처가 꿈" (0) | 2020.01.22 |
---|---|
[사내 인터뷰] ‘은행에서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여신운용팀 이연정 팀장 (0) | 2020.01.22 |
Low touch로 서비스 팔기. (0) | 2020.01.21 |
니들이 브랜딩에 대해 알아!? (0) | 2020.01.21 |
데이터, 기록되고 있습니까? (0) | 2020.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