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니잼 게임즈 기업 정보

회사 정보

by 더팀스 2020. 1. 21. 15:00

본문

기업 정보
허니잼 게임즈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대기업들의 과점화를 모바일 게임 산업 내 특수성인 ‘Creativity’를 통해 해결해 보고 싶습니다.

하루하루가 새롭고 즐겁습니다.
어릴 때부터 가장 재미있었던 분야는 게임 입니다. 그래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느꼈던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게임을 하는 것과 개발 및 운영은 굉장히 상이한 일 입니다. 약 3년간 5번의 프로젝트가 완성하기 전 전면 중지되는 경험을 겪었습니다. 게임은 단순하게 즐기는 취미생활의 일부였다면, 제작하여 그것을 완성하는 일은 쉽지 않았습니다.

둘째, 게임 개발 과 출시 후 운영 및 유지 보수는 각각의 항목들이 다른 일 이라는 것 입니다. 이번 랜덤 디펜스 프로젝트는 약 1년 4개월의 개발 시간이 소요 되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팀원 각각 모두 정해진 목표를 이루고자 묵묵히 일 했습니다. 출시 이후에는 예상치 못한 많은 문제들로 인하여 많이 고되었지만, 이러한 많은 역경을 함께 이겨내며, 계속해서 새로운 상황이 눈 앞에 펼쳐져 있는 것이 저희의 마음을 즐겁게 해 줍니다.

셋째, 지속적으로 개개인과 회사가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시시각각 체감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특성상 저희가 머리를 맞대어 기획하는 것들은 즉각 게임 매출의 상승과 직결됩니다. 다양한 기획의 성공과 실패를 바로 확인하며 지속적으로 옳은 방향을 찾아감으로써 회사를 포함해 개인으로써도 지속적인 성장을 경함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보러 가기

구성원 정보
지대한 김정환 원준묵 이지아 유희상

기술 스택 정보


관련 회사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