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산팀의 홍일점, 김민서 개발자

커리어피드 정보

by 더팀스 2020. 1. 20. 15:00

본문

비욘드플랫폼서비스에서 발행한 전산팀의 홍일점, 김민서 개발자



안녕하세요 써티입니다!
벌써 4월 중순, 벚꽃 흩날리는 봄이에요.
비욘드펀드는 오늘도 상품 두개나 오픈했어요!

오늘의 인터뷰 주인공은
전산팀의 홍일점! 김민서 개발자입니다.
입사 4개월차 신입이지만
맡은 몫을 완벽히 해내고 계신 민서님:)

사내인터뷰를 거부하며 3주간 저를 피해다니셨지만............ 언주역 태양빌딩에서 나의 인터뷰를 피할 수 있는 자 아무도 없으리.

재밌는 이야기 들어볼까요?

1. 안녕하세요 민서님. 전산팀의 유일한 여자 개발자이시네요. 현재 맡고 있는 일을 간단히 설명해주세요.

일단 전산팀은 부장님, 과장님, 대리님, 저까지 총 4명인데요. 저는 비욘드펀드 홈페이지 프론트엔드를 맡고 있습니다.

2. 프론트엔드가 뭔가요? (역시 개발자 인터뷰가 젤 어렵;;)

음….홈페이지 구성할 때 프론트엔드와 백엔드가 있는데요. 프론트엔드는 브라우저로 보이는 기능들을 만드는거고 백엔드는 프론트엔드가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거거든요. 지금 백엔드는 과장님이 하고 계시고요. 제가 하는 일은 사용자들이 비욘드펀드 홈페이지에 들어갔을 때 보이는 모든 것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여기가 첫 직장이시라고 들었어요. 어떻게 오게 되셨어요?

...

더 읽어보러 가기

직군 정보
웹 프론트엔드

기업 문화 정보


기술 스택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