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큐브마케팅은 SNS가 활성화 되면서 서비스 이용자간 편하게 선물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 부분에 대하여
많은 부분을 고민을 하고 해결을 하고자 하였고, 카카오톡의 대중화와 더불어 중요한 서비스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현재 시점에서는 한국에서는 대중화 되어 하나의 문화로까지 발전을 하였는데요, 해외에서는 이 시장에 대하여 인지를 못하거나 혹은 시작 단계입니다.
대중이 이용이 가능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더 나아가 문화를 만들어 가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합니다.
인라이튼 기업 정보 (0) | 2020.01.20 |
---|---|
주식회사 나무 기업 정보 (0) | 2020.01.19 |
WELT(웰트) 기업 정보 (0) | 2020.01.19 |
㈜원트리즈뮤직 기업 정보 (0) | 2020.01.18 |
주식회사 닷 기업 정보 (0) | 2020.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