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o Well이 곧 Do Good이 되는 일

커리어피드 정보

by 더팀스 2020. 1. 16. 15:00

본문

바풀(Bapul)에서 발행한 Do Well이 곧 Do Good이 되는 일


지난 금요일에 회사에서 어버이날 SNS에 올릴 콘텐츠에 대해 각자 앉은자리에서 가볍게 이야기 나누다가 순간 발끈한 일이 있었다.


출발은 '부모님 은혜에 감사한다'는 메시지만 심플하게 전달하자는 것이었다. 그러다 누군가 아이디어를 냈다.


"요즘 학생들은 편지 쓰기를 어려워하니까 원한다면 잘라서 바로 부모님께 드릴 수 있게 카드 형태에 메시지까지 써서 이미지를 만들어 올리면 어떨까."

나는 이견을 제시했다.


"우리 회사의 서비스는 중고등학생들이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중고등학생들이라면 아마도 카드를 만들어서 드리지는 않을 것 같다."

여기에 대해 다시 이야기들이 오갔다. 마케팅팀 내 20대 중반부터 30대 중반까지의 팀원들이 함께였다. 세대와 관계없이 누군가는 고등학생 때까지도 직접 카드와 카네이션을 만들어서 부모님께 드렸다고 했고 누군가는 초등학교를 졸업한 이후로는 직접 만든 카드를 만들어본 적이 없다고 했다.

...

더 읽어보러 가기

직군 정보
콘텐츠 마케팅

기업 문화 정보


기술 스택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