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데잇메이커, ‘투데잇당’을 소개합니다!

커리어피드 정보

by 더팀스 2020. 1. 8. 15:01

본문

투데잇(Todait)에서 발행한 투데잇메이커, ‘투데잇당’을 소개합니다!


투데잇‘당’은 어떤 정당의 개념이 아닙니다. 화려한 캐미가 돋보여서 ‘화학물질’에 속하는 그들은, 서로에게 에너지원이 되자는 의미의 ‘당’(sugar) 입니다.

두 번의 스타트업 실패 경험으로, 다신 못하겠다 싶었던 절망의 나날이 있었지만 현재는, 언젠가 ‘아 이거 나한테 필요한데..’ 하고 만들었던 서비스, 투데잇의 CEO이다.
 학교 다닐 때에도 읽지도 않았던 논문 섭렵에 푹 빠져있다. (역시 인생이란 아이러니!)
그렇게 ‘공부 잘 하는 법’ 에 대해 오늘도 내일도 공부 중인 그는
그 누구보다도 더욱 더 '효과적인 학습법' 에 대해 심/층/탐/구 중이다.
“오늘 해야 될 일을 오늘 하는 사람이,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는 사람이 ‘진짜’ 잘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소프트웨어 개발은 항상 마법이라고 여기는 그는, SCV한테 코딩 못한다고 가루가루 분말가루가 되도록 까이면서도(!!) 절대 코딩을 놓지 않는다.(!!!)
아무도 본적이 없지만, 한때는 체지방 5% 미만의 복근남이었었었다고.

‘태초에 나모웹에디터를 접하사, 눈떠보니 CTO의자에 앉아있더라’는 그는, 올 해로 안드로이드며 서버며 iOS며 두루두루 섭렵중인 전설적인 남자다.
소유와 나눔의 미덕을 아는 그는 Open Source Contributor로도 활동 중이다. 역시 이 시대의 잔트가르!

최근엔 Java, Ruby, Kotlin, Swift를 넘어 Go, Rust, Clojure, Scala까지 넘보고 있다고 한다. (당신은 욕씸쟁이! 우후훗!)
본인이 진정 뭘 원하는지 아는 그는, 대입 수시를 버리고 정시를 택할 만큼 모험에 대한 도전 의식이 매우 강하다.
주업(晝業)은 CTO, 야업(夜業)은 SCV.. 꿈은 세상사를 담는 다큐사진작가 라고. 그래서일까, 그가 입을 열면 왠지 슬픈 브금이 깔린다는 전설이..

투데잇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교육학 이론 융합 전문가이다.

...

더 읽어보러 가기

직군 정보
운영 경영지원 기타

기업 문화 정보


기술 스택 정보

더 많은 내용은 더팀스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